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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 코로나19 신고 절차 및 대면행사개최 관련 안내(+5.18.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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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5.18(화)

 

학내 회의실 등 시설물 대여 시 참고사항 알림

 

 - 반드시 학과사무실에 행사10일전 제출바랍니다.

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보고·심의대상 확대에 따라 참고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, 학내 시설물 대여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. 대상: 10명 이상이 모이는 대면행사

외부인이 주관, 참석하는 경우는 물론, 학내 구성원만 참석하는 회의도 해당

 

 

 

1. 코로나19 신고 절차 

 

 

교내 코로나19 관련자(확진자/접촉자) 발생 시 신속한 현황 파악을 위해 현재 운영중인 코로나19 신고 체계를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여 신고가 필요하시 즉시 신고바랍니다.

 

. 변경사유: 코로나19 신고 체계 개선을 통한 확진자·접촉자 실시간 정보 파악

. 신고절차: 확진자/접촉자 직접 QR코드 접속 및 주요사항 입력

기존

개선

확진자/접촉자 발생 시

관련 부서의 유선보고 및

해당부서의 보고문서 작성·제출

해당부서에서 확진자/접촉자에게 QR코드 전달

또는

확진자/접촉자가 직접 QR코드 접속하여 신고

필요시 문서제출

 

 

2. 대면행사 개최에 따른 절차

 

- 서류제출기한: 대면행사(집함, 모임, 회의등) 개최 최소 14일전까지

- 대상인원: 10명이상 

- 제출장소: 학과사무실

- 제출서류:  [붙임]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심의안건(대면행사)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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