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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0학년도 1학기 학부 수강정정(2~3차) 일정 변경 안내

작성자 : 조교
작성일자 : 2020-02-21 11:48:17 조회수 : 66
첨부파일 :
IP : 203.255.8.64  | 답변갯수 : 0
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확산 방지를 위해 개강일 연기 결정 및 「학사관리 규정」개정* 내용을 반영하여 개강 후 수강정정 일정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* 학사관리규정 개정 : 제58조(수강신청 및 정정) ,제59조(수강신청 및 정정절차), 제61조(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절차) 제61조의 2(수강취소)

구분

변경 전

변경 후

비고

일정

일정

대상 및 방법

수강정정(2차)

3. 2.(월) ~ 3. 6.(금)

10:00 ~ 17:00

3. 16.(월) ~ 3. 20.(금)

10:00 ~ 17:00

모든 학생

인터넷 및 모바일 수강신청시스템으로 정정 가능

 

수강정정(3차)

3. 12.(목) ~ 3. 17.(화)

10:00 ~ 17:00

3. 26.(목) ~ 3. 30.(월)

10:00 ~ 17:00

폐강강좌 신청자

인터넷 및 모바일 수강신청시스템으로 정정 가능

폐강강좌를

신청하지 않은

학생은 정정 불가

수강신청확인원

제출

3. 19.(목) ~ 3. 25.(수)

09:00 ~ 18:00

4. 1.(수) ~ 4. 7.(화)

09:00 ~ 18:00

수강신청한 모든 학생

학과사무실로 제출

 

3차 수강정정기간에는 폐강강좌 신청 학생만 수강정정이 가능하므로 졸업을 위해 수강정정 필요 학생졸업사정 결과 확인 후수강신정 정정원을 작성하여 학과사무실에 제출하면 학과사무실을 통한 수강정정 허용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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