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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공지 졸업예정자 중 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 관련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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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당되는 학생은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여 제출바랍니다.


1. 관련: 학칙 제70조 및 학사관리 규정 제73조

2. 졸업예정자 중 취업자에 대하여 출석 및 학점인정을 위한 학칙, 학사관리 규정 개정('16.11.28.) 및 운영기준이 마련되었기에 주요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학생은 빠짐없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가. 대상자: 졸업예정자 중 취업자로서 출석인정을 받고자 하는 학생

 ※ 졸업예정자: 마지막 학기에 등록한 재학생으로서 해당 학기 수강 신청한 교과목을 이수할 경우  졸업요건을 충족하여 졸업이 가능한 학생

나. 적용강좌: 교실수업으로 운영되는 교과목(블렌디드 강좌는 교실수업에 한함)

다. 적용시기: 2016학년도 2학기부터

라. 출석인정 기간: 해당 재직기간

마. 학생 제출서류

1) 1차(사전): 출석인정 승인신청서, 4대보험가입확인서 및 재직(근로계약)증명서 등

2) 2차(최종): 4대보험가입확인서 및 재직(근로계약)증명서 등

바. 단과대학 발급서류

1) 1차(사전): 출석인정 승인예정서

2) 2차(최종): 출석인정 승인서

사. 성적처리: 최고 B+까지 부여

 - 출석만 인정될 뿐이며 성적은 시험 등으로 평가

아. 처리절차 등 세부내용: [붙임]자료 참조

 

제7조(절차) ① 졸업예정자 중 취업자로서 출석인정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학부(과)장에게 관련 증빙 서류를 첨부하여 〔별표1〕 취업자 출석인정 승인신청서(졸업예정자)를 제출하여야 한다.

② 해당 대학장은 취업사실과 졸업 자격요건을 확인하여 출석인정을 승인한다.

③ 학생은 〔별표2〕 취업자 출석인정 승인서(졸업예정자)를 교과목 담당 교원에게 제출하고 해당 담당 교원은 출석을 인정하여야 한다.

④ 취업자 출석인정 승인신청서(졸업예정자)는 학기 중 취업 사유발생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, 최종 증빙서류는 해당 학기 종강일을 기준으로 종강후 5일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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